채무통합 대환대출 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특히, 최근 경기가 어렵다 보니 채무통합을 통해 매달 납입하는 이자를 줄여 여유를 찾고자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채무통합 대환대출
채무통합 대환대출

 

 

채무통합 대환대출 의 경우 그 목적이 보다 좋은 조건의 상품으로 갈아타고자 하는건데요.

 

가장 현명한 채무통합 대환대출 은 기존보다 상위 금융권으로의 이동, 그리고 같은 1000만원 이라도 세곳에서 빌린것 보다는 두곳에서, 그리고 또 두곳보다는 한곳에서 빌리는 등의 대출횟수 를 줄이는 방향으로 진행을 하시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한 조건 및 상품 등을 한눈에 알아보도록 할께요. 참고 부탁드립니다.

 

 

채무통합 대환대출 목차

 

 

 

 

 

채무통합 대환대출

 

 기본적으로 대출을 받는 입장에서는 돈을 빌려쓰는데에 대하여 그 비용이 낮을수록 좋은데요. 소득이나 신용등급 여건이 좋지 않다면 상대적으로 높은 이자를 납입하고 대출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소득이나 신용등급이 낮은 사람이 이자를 많이 지출하다 보니 더욱 생활이 어려워지는 악순환에 접어들기 쉬운데요. 그래서, 앞서 언급드린데로 대출을 받는사람 입장에서 크게 두가지 관점에서 혜택을 보고 싶어 합니다. 바로, 낮은이자신용등급 상승 입니다. 

 

채무통합 대환대출
채무통합 대환대출
채무통합 대환대출
채무통합
채무통합
채무통합

 

대출을 받는 금융기관이 더욱 상위기관 일수록 이자는 낮아질 수 있고, 또한 대출을 받은 곳을 최소로 줄일수록 신용등금이 올라가게 되는데요. 이러한 방향으로 채무를 통합하여 대출상품을 변경하는 것을 채무통합 대환대출 이라 할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 대환대출 상품

 일반적으로 하위금융권, 고금리 대출을 받고 있는사람이 상위금융권, 저금리 대출로 변경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쉽지는 않는데요. 그래서 채무를 통합하는 대환대출로 활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은 대부분 최대한도 8천만원 수준까지 기대할 수 있는 저금리서민대출인 경우가 많습니다.

 

 

 

대표적인 채무통합 대출로는 햇살론 대환대출이나 바꿔드림론 같은 상품이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사라지고 그 대신 햇살론, 햇살론17, 새희망홀씨, 사잇돌2 들이 있는데요. 특히, 햇살론이나 새희망홀씨의 경우 이자 10%이내까지 기대해 볼수 있습니다.

 

 

 

 

채무통합 대환대출 자격조건

대환대출
 대환대출
 대환대출

채무통합 대환대출 을 받기 위한 자격조건은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은 공통사항이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1. 4대보험 가입자

2. 6개월 이상 재직기간

3. 연소득 1,500만 이상

4. 신용등급 1~8등급 이내

5. 기존대출 금액이 연봉의 200% 이내

 

 

 

채무통합 대환대출 불가조건

 

 

 채무통합 대환대출 의 경우에도 대출실행이 어려운 분들이 계신데요. 아래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승인 가능성이 희박할 수 있습니다.

 

1. 신용등급 9~10 등급

2. 4대보험 미가입 (법인대표 불가)

3. 군미필자

4. 연체중인자

5. 개인회생 또는 파산 진행중인자

 

위에서 말씀드린 조건은 정부지원 서민대출의 경우이고, 다른쪽으로도 사실 방법은 많이 있는데요. 다른 항목들을 총정리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오늘 채무통합 대환대출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 '하트' 꾹 ~ 센스 부탁드리며 저금리, 고신용을 향한 성공적인 채무통합을 하기 위한 최신정보를 바로바로 받아보시고 싶으신분은 아래 카카오채널 추가를 해주시길 추천드립니다.

 

 

[ 채무통합 최신정보 받아보기 ]

▼▼▼▼▼▼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당신만 모르는 꿀팁!

■ 담보대출 갈아타는법 핵심 가이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